임프리메드 반려견 맞춤형 예측 프로파일링을 서비스를 사용한 차우차우 믹스 강아지 요키
  • 나이 I 10년 2개월
  • I 차우차우 믹스
  • 면역표현형 I B-cell 림프종
  • 세침흡인(FNA)검사는 Dr. Kevin Choy (Seattle Veterinary Specialist, BluePearl VeterinaryPartners)에 의해 실시되었음
  • 2019년 9월 27일, 그리고 2020년 8월 6일 두번에 걸쳐 임프리메드의 맞춤형 예측 프로파일링 (Personalized Prediction Profile) 보고서가 발행되었음
  • 요키는 림프종으로 진단된 이후치료를 받으며 여러 차례 관해에 도달하였고, 현재 보호자 가족과 2.5년 이상 행복하게 살고있음

배경

요키는 사람을 정말 좋아하는 강아지예요! 데니스와 그녀의 가족들이 동물 보호소에서 처음 요키를 만났을 때, 요키가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다고 해요. 요키는 뒷마당이나 밖에서 달리는 것을 무엇보다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 나가는 것도 좋아하고, 요키의 가족에게는 그 누구보다도사랑하고 헌신적인 행동을 보여주는 친근한 강아지예요.

요키가 기침과 콧물 재채기를 하기 시작하더니, 식욕도 떨어지고 활동성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데니스가 요키를 동네 동물병원에데려갔습니다. 요키가 매우 걱정되었죠. 동네 동물병원에서 요키의 림프절이 부어있는 것이 발견되었고, 테스트 결과 림프종인것으로 진단이 되었습니다.  

데니스가 다니던 동네 동물병원의 수의사 선생님께서 요키를 종양 전문 수의사인 Dr. Choy에게 전원시켜 주었어요. 그때부터 요키의 엄마 데니스는 Dr. Choy를 전적으로 믿고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Dr. Choy 는 데니스에게 요키가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테스트가 있다고 알려주었어요. 선생님은 데니스에게 임프리메드의 테스트를 권유하였습니다. 이 테스트를 하면 요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제가 무엇인지 알고 치료를 시작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죠. 요키는 이 테스트를 두 번 받았습니다. 처음 Dr. Choy를 만났을 때, 그리고 재발을 겪을 때, 어떤 치료제를 선택할지 결정하기 위해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담당 수의사의 진단노트

제가 임프리메드와 협업을 시작한 지 벌써 3년째입니다. 그동안 그들이 이룬성과는 정말 대단합니다. 요키의 경우 제가 처음 진료를 하였을 때, 그리고 2번째, 3번째 치료를 위해서 임프리메드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그때마다 우리는 요키에게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되는 치료제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요키는 예상보다 더 오랜 관해기간을 유지하였습니다. 지금 요키는 최초 진단을 받은 이후 2.5년 넘게 생존해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에는 임프리메드의 기여가 아주 크다고 생각합니다.

Dr. Kevin Choy, BSc, BVSc, MS, DACVIM (O)

반려견 보호자의 이용 후기

임프리메드 테스트를 받고 담당 수의사인 Dr. Choy와 함께 치료 결정을 할 수 있었어요. 테스트를 받아 본 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죠. 다른 보호자들께도 임프리메드의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어요. Dr. Choy가 이 분야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수의사 선생님의 의견을 전적으로 존중했어요. 요키가 받게 될 치료에 대해 전적으로 신뢰를 가질 수 있었죠. 지금 우리는 요키와 더 많은 시간을 갖게 되어서 정말 행복해요.

Denise L., 요키의 엄마